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꼬마김밥 맛집 맛있는 꼬마김밥

728x90
반응형


요즘 계속 꼬마김밥이 먹고 싶었는데요
날잡아서는 시내 일보고
집들어가는길에
여수 꼬마김밥 맛집 찾아보았지요


그러다가 잉
쉬는 곳도 있고 여천시내쪽엔 많이 없다는
그러다가 딱 위치가 좋은
여수 맛있는 꼬마김밥 맛집 찾았지요


주문해두고는
집가는길에 찾으러 갔답니다
와우 요기에 이런곳이
진작 알았음 자주갈텐데


메뉴들이 대박
한우꼬마김밥이 있는데
그것도 한우가 국내산이라는
거기에 미역국도 있구요
반찬한우불고기 거기에 시래기국까지
대박이죠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앉아서 식사도 할 수 있었어요
그리 넓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포장 배달도 하지만
식사도 간단히 하고 가니 좋았지요


요래요래 그래니푸드^^
신기초 건너쪽 경찰서 가는 쪽 마트 옆에 작게있어요
저는 주차는 그쪽 사이로 가는길에
하고 갔는데요
주차는 뒤쪽 골목이랑 있으니깐

728x90

매장에 기다리는 의자도 있구요
여기서 기다리고 반대편에서 요리하시고
요리하는것도 서면 보여요
안쪽으로 들어가 식사도 할 수 있는곳


요기요기
주문해서 포장
뭔가 김밥은 한줄로는 살짝 부족하고
두줄로는 배부르니
적당하게 한개반씩
ㅋㅋ
솔직히 저는 두줄 먹어요
잇님들은 몇줄드세요?


그리고 포장 기다리는데
오뎅포장하시고 계셨는데
대박 맛있어 보여서리
추가 주문했지요

 


요건 한우김밥인데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특히 전에 고기들어간 꼬마김밥엔 야채가 없어
아쉬웠는데요
요긴 야채도 같이있으니
편식안하고 저희아들에겐 딱이였어요

SMALL


이건 하나씩하고
부족할듯해서 주문한 참치김밥
완전완전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것중에 제일 맛있었지요


땡초김밥은 깔끔한맛
다이어트김밥 같은맛 ㅋㅋ
여기에 참치넣어서 먹음
더 맛있을듯요
담엔 그렇게 해서 먹으려구요


오뎅오뎅 요거
먹다가 찍었다는요
먹느라 정신없어 잊어버렸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국물도 맛있구 오뎅도 푸짐하게 들어갔지요
담에 날따땃해지면 꼬마김밥 챙겨서
눈누난나 놀러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