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배달 맛집 쿠팡이츠 쿠폰받아 굽네 불금치킨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ㅋㅋ 티비에서
계속 나오는 굽네 불금치킨
드디어 주문해 먹었지요


쿠팡이츠 쿠폰이 두둥
처음주문 고객에게 마구마구
주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7000원
쿠폰받아서 저렴하게 주문해 먹었지요


티비에서 불금치킨 하는데
완전 맛있어 보였어요
계속 생각나게 하는 이름이였지요

그래서인지 약간출출하다
싶기에 바로 주문해 먹었답니다

728x90


저희 굽네 매번 볼케이노 순살 먹는데요
치즈 올려서
저희 아이가 굽네는 순살이
맛있다고해서 순살 주문하고
포테이토까지 같이 주문했지요


진짜 비쥬얼은
볼케이노 같아 보였어요
안에 고추씨가 있는건 달랐지요

SMALL


맛은 불맛이나요
불맛나고 달달한 매운맛
근데 이게 첨엔 안매워요
점점 갈수록 매운느낌이 확~~
그러다 다먹고나면 입술이 화끈화끈


저희 아이는 볼케이노치즈해서 먹는게 맛있다고
하지만 전 요 불금치킨이 달달매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포테이토는 맛있는데
식어서리 조금 ㅠㅠ
여수 배달 맛집 굽네 인정?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