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소호 편백찜 맛집 건강한 맛에 맛을 더했어요

728x90
반응형


항상 집앞인데
보기만 하다가
여름쯤 가려고 예약했는데
예약이 꽉차서 못갔던곳
드디어 다녀온 여수 소호 편백찜 맛집


소호동동다리 건너에 위치해있고
할맥2층에 있지요
요기가 편백찜이라서
예약하고 가는게 좋아요


편백나무의 피톤치드 향이 가득한 건강한 맛집
음 요기가 전에 제가 상가보러 다닐때
가봤던곳이라 더 추억이 새록새록
와 그런데 진짜 좋게 바뀌귄했어요

SMALL

가게도 깔끔하고
특히 해산물찜도 있고해서인지
가게안에 수족관이 있었답니다

기본찬도 맛있고
특히 소스가 진짜 맛있답니다


편백찜 맛있게 먹는법이 있었어요
처음이라서 잘 모르지만
먹는건 본능이죠
내맘대로 본능대로 드심되지요


두근두근 이잉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싫어싫어
ㅋㅋ
어딜가든 기다리는건 걸리지만
먹는건 순식간인거 같아요

비쥬얼이 장난없죠
고기에 녹두나물에
야채랑 같이해서는 푸짐하다
근데 둘이 먹기에는 살짝 부족하다는

728x90


암튼 그래두 진짜 맛있게 냠냠 했어요


다되면 알아서 해주시니깐
우린 조금 기다렸다가
고기랑 야채랑 같이해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되지요
진짜 맛있어요


그렇게 먹고
양이 부족하면
해물라면이랑 주먹밥을 먹음되지요
와우 해물이 진짜 가득했어요
어찌나 이리도 많은지
라면이 안보일정도였어요


해산물들이 냉동이 아닌지라
진짜 싱싱하답니다
완전맛있게 잘먹었지요
완전 맛있어서 좋은데

음~~ 벨이 없어
불러야해요
몇번 불러야 오고
뭐 달라해도 몇번 말해야한다는거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는데
고게 좀 불편했지만
맛은 좋았어요

맛을 선택할지 서비스를 선택할지
그래도 한번쯤은 맛보셔요 맛은 착하니깐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