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학동 배달 맛집 배떡 로제떡볶이 이건 꼭 먹어야해

728x90
반응형

이구이구
가족들 모두 토요일 3차 백신 맞은후
힘도 없고 기운도 없고해서
여수 학동 배달 맛집
배떡 주문했지요


아들이 배떡이 맛있다고
해서리 전 매운거 좋아하지만ㅠㅠ
가족들을 위해 순한맛으로
로제떡볶이를 주문했지요

SMALL


분모자 추가 하고
모듬튀김에 왕새우튀김까지
추가했지요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이것저것 더 주물하고 싶은거
참고 딱 요것만 주문하고
떡은 쌀떡과 밀떡을 주문할 수 있는데
그냥 두종류 같이 주문했지요

728x90


근데 둘다 맛있었어요
쫄깃하고
잇님들은 쌀떡?밀떡?
어떤걸 좋아하시나요?

요래요래 튀김종류가
다른곳보다 푸짐했어요
특히 왕새우튀김은 진짜
맛있었답니다
고추튀김은 큰걸로 먹고싶은데
매운걸로 미니고추튀김 이였어요


요래요래 스티커가 있었어요
이럼 리뷰안쓸 수 없지요 ㅋㅋ
요기요에서도 쓰고
티스토리에서도 쓰고
배떡 배달도 빨리오고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담엔 매운맛으로
혼자 주문해 먹을려구욥 ㅋㅋ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