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꺼내꺼^^

이번 생일 카카오톡 양키캔들 선물 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이번 생일에 카카오톡으로 케이크 보다는 선물이 많이 들어 왔어요.

내껀 된 기념으로 자랑도 할겸 후기 남기지요.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으면 뭔가 기분이 업되는거 같아요.

주기도 편하고 받기도 편하고요.

 

그렇다고 너무 큰게 아니라도 마음을 전할 수 있으니깐요.

멀리 있어도 좋고요.

 이번에 생일선물로 카카오톡 양키캔들 받았는데요

제가 쓰려다가 우선 아들방에 두었어요.

남자아이라 그런지 남자 냄새가 스몰스몰 올라와서요.

 

그리고 향이 라벤다 향이라 아이 공부할때도 좋고

비염있는지라 그런지 더욱 좋은거 같아요.

아이방 분위기도 업되구요.

아이가 좋아라 해서는 이제 내꺼 아니고 아들꺼 되었지만요.

니가 좋음 나도 좋다^^

 

어때요 좋죠.

분위기 향 너무너무 착해요.

그리고 전기로 하는지라서 더좋아요.

제가 안전 과민증,안전 염려증이라 그런지 불은  영~~

근데 전기라서 너무너무 좋아요.

불끌때 타는 냄새도 없으니 불은 그게 실어서요.

 

부담없이 선물 하려면 양키캔들 어떠세요.

전에 매장에서 선물 했었는데.

그거 행사할인할때보다 반값정도 하는거 같아요.

그렇다함 정말 착한거 아닌가요.ㅋㅋ

오늘밤도 좋은향에

다들

 편안하게 굿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