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샌드위치 맛집 간만에 먹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주말이 더 바쁜 날~

아들 학원 픽업하니라 어찌나 바쁜지

학원 데려다 주고는

잠깐 헬스장 가서 러닝하고 나서는요.

어찌나 배가 고픈지...

 

학원 근처에 주차하고는요.

근처에 있는 여수 샌드위치 맛집 댕기왔지요.

파바는 샌드위치 종류도 많고해서요.

다이어트 할때도 가끔 별식으로 먹는답니다.

 

여기 파바가 정말 큰지라 빵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하나하나 다 먹어 보고 싶었지만

그래도 딱 먹고 싶은걸로만

사실은 샐러드만 사러 왔는데요.

샌드위치도 같이 사왔지요.ㅋㅋㅋ

 

앉아서 먹을수 있게

카페처럼 잘되어 있었답니다.

가게가 널찍해서는 와서는 간단하게 

빵순이들에게는 힐링의 장소 였지요.

 

크로와상빵에 샌드위치 이건 정말 맛있지요.

특히 다른곳과는 다르게

키클이 들어가 있어서리 더욱 맛있었어요.

어쩜 이리도 맛있는지 

이건 먹을때마다 입이 행복하게 만들어요.

 

샐러드는 그냥

여천점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같은 파바라도 맛은 조금씩 다른거 같았어요.

특히 신기점은 빵종류가 정말 다양해서는 

담에 빵 실컷 먹고 싶을대 가서는 다 사와서 먹으려고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