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카페 추천 롯데마트 근처라 쇼핑후 딱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날이 어찌나 더운지 몰라요.

여름이 오고 있음을 몸으로 실감하는 중이였어요.

이럴때일수록 카페를 찾게 되는데요.

롯데마트 근처에 위치해 있는 여수 카페 추천 하려고요.

 

롯데마트 쇼핑하고 난후에 들려도 좋고요.

시설 좋은 세차장도 근처에 있고요.

특히 풋살장이 정말 좋은곳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답니다.

공차고는 차한잔 진짜 딱이지 싶어요.

 

메뉴판이 아기자기 하지요.

그리고 마실것도 다양하게 있지만 

특히 디저트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하지만 배가 부르기에 오늘은 디저트는 패쓰*^^*

 

바로옆에 위치해 있는 풋살경기장

차한잔 하면서 바로 볼수도 있고요.

요기는 실내안에 있고 

밖에 위치한 풋살장도 있었어요.

진짜 잘되어 있었어요.

 

카페가 어찌나 널찍한지요.

특히 밤에 손님들이 많다고 했어요.

저희는 낮에 가서는 조용히 잠깐 있다가요.

사진 실컷 찍었지요.

 

고급스럽기도 하고요.

밤에 정말 와보고 싶었어요.

얼마 안된지라 깔끔하니 좋았답니다.

루프탑은 아직 페인트 해두고 있는중.

루프탑에서 차한잔해도 정말 좋지 싶었어요.

 

요기는 밖에서는 보이지 않지만요.

안에 있어서는 조용하게 마시기에도 좋았지요.

쇼파가 정말 편하니 좋았답니다.

 

가는길에 화장실 들리는데요.

대박대박^^

어쩜 거울 신기신기

불이 색깔이 버튼을 누르면 변한답니다.

꺼지기도 하고요.

 

딸기라떼 주문해서는 가지고 왔는데요.

와우 진짜 생딸기가 가득했어요.

거기에 얼음도 따로 주셔서는 더욱 좋았답니다.

ㅋㅋ 벌써 마시고 없는데요.

진짜 딸기가 가득 들어 있어서 넘넘 맛있었어요.

 

담번에는 저녁에 꼭 가봐야 겠어요.

차한잔 하고 싶을때 1001 

다시 한번 부모님 모시고 가야 할듯요.

쇼핑후~

생각만으로도 행복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