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오동도 배달 맛집 컬투치킨 요거요거 진리임

728x90
반응형

예전에 오동도 근처인 지금은 한려동인 곳에 살았는데요.

그래서인지 그곳은 추억이 가득한 곳이랍니다.

지금은 소호동에 살고 있지만

아직 남동생이 거기서 살고 있어요.

 

남동생 집에 놀러 갔다가 남동생이 주문해준 치킨 치킨

여수 오동도 배달 맛집 컬투치킨 주문해 먹었답니다.

마늘닥ㄹ치킨으로 순살 변경해서는요.

남동생이 혼자 살아서는 쓰레기는 노노

그래서는 순살이 좋아요.

거기에 당연히 맥주까지 치맥으로 달렸지요.

 

 

치즈볼 두개는 리뷰이벤트로 왔지요.

공짜라 더 맛있다!

이럼 안되지만 ㅋㅋㅋ

공짜는 왠지 모르게 맛있지요.

 

내돈내산 ㅋㅋ 아니 동생돈 동생산 ㅋㅋ

간만에 야식으로 맛있게 먹었지요.

순살이라 순식간에 후다닥 먹게 되버린다는요.

 

 

벌써 남동생이 8개나 모았다는요.

어쩜 이리 많이 먹었는지

이러다 살은 언제뺄려구...

큰일이네 큰일 흑흑 

이러니 살이 안빠지지 조금만 참고 한달에 한번만 먹거라~

아님 나랑 먹어 알그찡.

컬투치킨 울동네는 없어서 첨 먹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이제 피자도 판매한다고 하니깐 담에 꼭 사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