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광주 수완지구 도너츠 맛집 밀키샵

728x90
반응형


광주 수완지구 도너츠 맛집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바로 밀키샵


골목에 위치해 있었어요
음 밖에서 봐도 확 튀는게
뭔가 미국느낌 물씬나는


들어가면 이렇게
도너츠 만드는게 밖에서
다보였어요
엄청 바쁘게 만들고 계셨답니다


와 이쁘다 이뻐
그러게 빵에는 딸기가 궁합이
확 살아나는거 같아요
근데 가격이 원래 이러나

728x90


이렇게 비싼 도너츠는 처음이라
적응이 안된다 안되
하지만 맛집이니깐 뭐
이정도는 요즘 기본이지

SMALL


그렇게 해서 고르다보니깐
뭐 ㅋㅋ
던킨처럼 몇개사면
이런 거 없습니다
그런데 저는 하나더사심
도너츠가~~


그게 도너츠 하나 더 들어가야
흔들리지 않는다는 말이였습니다
ㅋㅋ 부끄러버랑


근데 진짜
비주얼은 갑 오브 갑
엄청 맛있어 보이지요
솔직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맛있어요
근데 기본 우유가 가장 맛있었어요
특히 이 산딸기인가 쨈 들어간 건
대박 어찌나 쨈이 가득인지
정말 달고 쨈 질질 흐르고
새콤한 쨈
그다지 이였어요
담에 먹는다면 기본으로
다 사려고요
아들도 기본 우유 생크림 정말 맛있었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