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진남시장 장어탕 맛집 통장어가 가득해요

728x90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몸이 너무 허해져서 ㅠㅠ
도저히 힘이 없어서
장어탕 먹고 왔어요


여수 진남시장 장어탕 맛집
이번에 새로 생긴 맛집이에요
장어탕에 장어구이까지 판매하고 있답니다


가게도 널찍하고
특히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정말 깔끔해서 좋았어요


장어 효능 알고 가시는 코너
허약체질 개선 거기에 ㅋㅋ
다 들아는 성기능 회복
그만큼 몸에 기력을 주는 음식이라는요


가격은 음 소소
통장어탕도 있고요
장어구이도 있었어요
저는 탕보다 구이를 좋아하지만
점심시간 후딱 보내야 해 탕으로


반찬도 정갈하니
맛깔스럽게 나온답니다
진짜 전라도 음식은 믿고 먹는다는만
인정하는 듯 맛있어요


장어탕에 장어도 가득
특히 숙주가 많아서 좋아요
진짜 먹음직스럽죠
정말 국물까지 시원해요


밥까지 말아서 먹으면
한 그릇에 기운이 살아나는듯해요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창 밥양도 푸짐하게 주시지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주차증 꼭 챙겨가야지요
지인도 차를 가져와서
주차증 두 개 필요했는데
두 개다 주셨어요
완전 인심이 후해요


요래 요래 편하게 주차하고
맛있는 장어탕 먹고
기분 날아갈 듯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