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광주 상무 서브웨이 선택의 폭이 너무 넓다

728x90
반응형

ㅋㅋ 여수에는 없는 서브웨이

와우 드디어 광주 서브웨이 가보다~ㅋㅋ

촌스러 시골 애기 같앙 ㅠㅠ

 

 

다행이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리

바로 달려 갔지요

유후~

지인이 서브웨이 가면 빵이랑 잘고르라는데

ㅋㅋㅋ 그렇게 촌스럽지 않게

잘 골라야 하는뎅

728x90

 

그렇게 뭘 먹을지 고르는게 중요하다

들어가기 전에 밖에서 대충 보고는

들어 갔지요

 

 

특이하게 주문을 하고

골라가면서 다 만들어서 포장까지 해주시면

그때 계산에 된다는요

어쩜 그걸 모르고 계산대에 먼저 서있었다는요

촌시러촌시러~

SMALL

 

음료랑 같이 하면

가격 저렴하게 세트로

와우 쿠키랑 세트도 있고

과자도 있고 고르는거 넘 어려버랑~

 

 

요즘은 거의 와서 먹는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포장이 더 많은 요즘

그래서인지 조용하니 좋았지요

 

 

열씨미 골라서는 주문

와우 빵만 잘고르고

다른건 어렵게 어렵게 골랐다

이런 바보 어쩜 이렇게 어려운건지

 

 

그렇게 해서는 골랐는데

매콤함은 딱 좋았는데

아쉽게 안에 토핑으로 들어간 고기

와우 내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였다

잘못 골랐지만 그래도 담에는 맛있는걸로

고를자신 있다

남이 주문한거 꼭 똑같이 주문해 먹어야징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