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

여수 웅천 디저트카페 설빙 아메가 할인중이래요

728x90
반응형



아침부터 열운하고
맛난 밥먹고난후
와플이 먹고싶어 찾던 카페


그러다가 여수 웅천 디저트카페 설빙 갔어요
특히 이맘때면 딸기가 가득한
디저트들이 생각나는곳
거기에 딸기빙수도 ㅋㅋ


식후땡 인지라
우리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지요
대박 그런데 할인이라니
어쩜 어쩜 가격이 지금 넘착해욥


특히 조용하니
우리가 전세낸듯해요
ㅋㅋ 우리밖에 없어서 조용히 즐기다
올수있었어요^^


가게도 넓고 바다는 안보이지만
거리뷰가 있지요
사람도 없고 커피도 지금 할인해
2천원이라는거 이거 실화니?


그대를 기다리고 있었네
나를 기다리고 있던듯
주문하면서 열씨미 구경했지요


설빙하면 꼭 먹어야하는 딸기빙수는
꼭 담에 엄마랑 와서 먹어야할듯해요
설빙은 특히 디저트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널찍널찍한데
진짜 우리뿐이다
거의 배달이 많아 보였어요
조용하니 수다떨기 좋았답니다


츄러스랑 딸기와플
대박대박
디저트가격도 착하지욥
넘넘 좋앙
배불러도 디저트 들어갈 배가 있고
술배도 따로 있는법


아메리카노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쓰거나 신맛이 나지 않고
고소함이 있었어요
딸기 딱 지금이 맛있어요
거기에 아슈크림까지 냠냠


츄러스는 그냥 소소
그 시나몬 맛만 좋았지요
그렇게 고소함이 있지 않아
아쉬웠어요

와플은 페스츄리맛이라 단맛은
좀 덜했답니다
그래도 맛있게 냠냠


맛있게 먹고
수다도 떨고 아무도 없어서인지
마스크 벗고 먹는데 좀 덜불편해서 좋았어요
조용하게 힐링 할 수 있는 곳이지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