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

여수 롯데몰 로아스로스팅 카페맛집 투어

728x90
반응형


여수국동롯데마트가 여수 롯데몰로 바뀌었는데요
그안에 로아스로스팅 카페가 있었어요


남동생이 카페안에 빵도 맛있구 하다고
오라고 해서는 멀지만 달려갔지요
롯데몰 3층에 위치해 있었답니다


안에 빵종류가 다양했어요
그리고 늦은시간에 가거나 함
빵도 할인하고 있었답니다


분위기는 조용하니
뭔가 책도 있고
공부하거나 책을 읽어야할듯


쇼핑도 하고
간단하게 차한잔하기에도 좋았답니다
특히 창가쪽은 바다가 살짝 보이기도했어요
바다뷰를 조금 느낄 수 있답니다


책이있어선지
나름의 조용한 분위기도 좋고
아늑한 분위기에
빵냄새가 풀풀~~^^
눈과입  그리고 코까지 행복해지는곳이였죠


젤 좋아하는 몽블랑
어쩜 비쥬얼도 이쁜데
맛까지 합격

그리고 밤식빵인가
요것도 진짜 맛있답니다
밤이 가득가득 했어요


자몽에이드도 맛있고
아아에 빵은 국룰
어쩜 어쩜 내스퇄~~^^
다좋아


너무 맛있어서
밤식빵인가 요건
나오면서 또 사왔어요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곳

책을 안좋아해도 책을 읽고싶은 느낌
조용하게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여수 롯데몰 로아스로스팅 에서

근처에 공원도 있어
아이들이랑 하루 나들이 하기 딱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