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청년떡볶이 짱맛!

728x90
반응형

떡이 정말 맛있는곳

쫄깃한 식감이 진리인 여수 떡볶이 맛집 

청년떡볶이 가면은 커피랑 함께 할 수 있답니다.

 

 

가게안은 배달이 많아서 그런지 조촐하니 좋았어요.

배달을 하는지 몰랐는데 요기도 배달을 하고 있었어요.

특히 우리가 이른 식사 시간에 갔는데요.

암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제가 좋아라 하는 통큰오짱세트로 주문했어요.

와우 통큰오짱은 통오징어 튀김인데

튀김의 바삭함과 오징어의 쫄깃함이 살아있지요.

 

 

세트로 주문했더니만

버터갈릭감자튀김이 나왔어요.

어쩜 이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에 찍어 먹음 더 맛있어요.

달콤함이랑 짬쪼름함이 같이 해서는 내스퇄~

 

 

요거는 자두에이드 남동생이 주문했는데요.

음 그냥 그랬어요..

잘 안썩어서 그런지 맛이 소소~

저는 커피를 좋아하기에 그닥..

청년떡볶이랑 청년다방 같이 하고 있어서느느

저 같은 커피 사랑 하는분은 아아랑 함께 하면 더 좋아요.

 

 

두둥 두둥

드디어 나왓어요.

오징어가 통으로 나왔답니다.

거기에 어쩜 길쭉길쭉한 떡볶이가

가득가득 들어가 있답니다.

 

 

남동생은 한번도 먹은적이 없어서는

좋아라 했어요.

가위랑 집게로 떡볶이도 자르고

오징어도 자르고

근데 떡볶이는 그냥 안자르고 먹어도 맛있지요.

 양념을 쫄여 가면서 

 

 

이맛에 요기 오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는 행복해요.

다이어트 할때 가장 생각나는 맛집

요 길쭉한 떡볶이에 푹빠져 버렸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