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

여수 미평 중앙병원 더베이크 카페 커피맛집

728x90
반응형



남동생이 여수 미평 중앙병원 입원했어요ㅠㅠ
교통사고로 허리랑 아파서요
그래서 문병을 가는데


요즘은 코시국
그래서 병원 안으로 문병가기는 힘들고해서
중앙병원에 있는
더베이크 카페 커피맛집
고기서 만났어요


와우 더베이크
베이커리 맛집
완전 빵순이 전 그냥 기본만 있는줄
근데 빵이빵이 다양했어요


빵 나오는 시간도 다 나와있었지요
제가 12시 좀 넘어서
가서인지 빵 종류가 다 나와 있었어요
ㅋㅋ
고를수 있는게 많아 좋았죠


커피가 싸다니
어쩜 뭐니?
여수 미평 중앙병원은
새로 생기고 몇번왔는데
커피숍있는것만알고
와보진 않았는데

728x90


대박대박
빵도 이렇게 많고
커피도 저렴한걸 알았음
올때마다 도장찍고 갔을텐데


병원안에서 볼땐
무지 작아보였는데
밖에서 보면 생각보다커요


샌드위치도 있구요
타르트도 있고
타르트 선물용도 있었지요


빵은 진짜
다양했어요
완전 종류다양한게
다먹어보고 싶당

SMALL


갈때마다
사먹음 종류별로
다먹을 수 있을듯요


1층에 2층도 있었어요
2층엔 손님이 좀 있어서
저희는 1층에서 냠냠 했지요


요기가 2층이지요
요기도 병원 2층이랑 연결되었어요
1층도 연결되어있구요


ㅋㅋ 와우 빵이다
일부러 눈떠서 밥도 안먹고 왔지요
문병은 핑계고 빵먹으러 왔냐고
동생이 묻더라구요
들킨거 같아욥ㅎㅎ


와우 대박이당
커피번에 하나는 티라미수페스츄리
거기에 이건 밤듬뿍 맘모스


밤 좋아해서
골랐는데
잉 달달해서인지 많이 먹음
살짝 느끼해요
밤은 듬뿍은 아니고 적당히
들어가 있답니다


모티번은 맛있어요
거기에 티라미수페스츄리는 소소
아 담엔 찐좋아하는
호두타르트 먹어봐야할듯요


간편하게 샌드위치도 좋고
아참 커피 맛있어요
뭔가 시럽도 안넣었는데
커피가 단맛이 나는듯 했어요
구수한 맛이 나서 그런듯요


빵은 딸기쨈이 왜 있는지는 모르지만
단맛이 있어 딸기쨈은 없어도 될듯요
ㅋㅋ
딸기쨈 나오니 빵에 발라먹는
버터도 생각나게 했지욥
맛있게 냠냠
빵순이들은 꼭 가봐야할 빵맛집
커피맛집 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