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이순신광장 먹거리 맛집 호떡당 비쥬얼갑 맛도갑

728x90
반응형


간만에 나간 여수시내
어릴땐 매일 여기서 놀았는데
지금은 가끔 오게되욥


와 그런데 올때마다
많이 변해 있어요
요즘은 코시국이라 더 잘 안간지라
신기한 먹거리 맛집
완전 많아 졌어요


그래서 들리게 된 여수 이순신광장 먹거리 맛집
호떡당
겨울에 먹는 호떡은 답이지요

진짜 겨울엔 꼭 먹어야할 먹거리중 하나
간식으로 딱인거 같아요

728x90


항상 어딜가든
이상하게 손님을 몰고가는 저
제가 갈땐 아무도 없어서리
바로 주문해서 샀는데

제가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갑자기 줄이 줄이 한분한분씩
오시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꿀호떡이랑
견과호떡을 주문했지요
ㅋㅋ 우유랑 아님 아메리카노랑
먹음 맛있겠당 군침이 ~~^^

SMALL


음 맛은 꿀호떡은 일반 호떡맛
그리고 견과호떡은 씨앗호떡 같은
씨앗호떡이 더 맛있었어요
딱 내스퇄~~^^

근데 사서 가지고 가는것보다
바로 사서 먹는게 맛있는거 같아요
기름이 많은지라서
호떡은 꼭 뜨거울때
호호 불어서 먹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