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웅천 아이스크림 맛집 아이스크림옥 여기 있었네~~

728x90
반응형


여수 중앙동에 있던 아이스크림옥
요 여수 아이스크림 맛집이 웅천에도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면
바로바로 고고고~~


가게도 깔끔하고
안도 널찍해서는
와우 괜찮네~~


주문하고 안에서 먹고 가기에도 굿
괜찮았어요
깔끔한데 분위기도 있고


젤라또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양하죠
음~~
카페처럼 음료도 있었어요
아이들이랑 와서 아이스크림도 맛보고
차 한잔 하기에도 좋았어요


대박.. 영화예매권 행사까지
음~~
어제 영화 보고 왔는데 살짝 아쉽군요
이벤트행사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서비스맛으로
정말 한입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시지요
그럼 꼭 잘 골라서 먹어보고 싶었던 걸로
맛 확인해 보고 담에 사 먹음 되지요


자 분위기는 대충
게다가 넓으니깐 좋아요


요렇게 기본아이스크림 위에
서비스맛 올려서
와우 맛있어 보이지 용
한 가지 맛만 먹어보는 게 아니라 더 좋아요



기본딸기맛에 쿠앤크
피스타치오에  백형과 올려서
음 쿠앤크 맛있다고
딸기는 당연히 기본이지요
피스타치오도 맛있긴 한데 음 아몬드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백향과는 상큼한데 씨가 씹히지요
여수 웅천 아이스크림 맛집 요기 딱 좋네요
차 한잔 하기에도 좋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