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웅천 햄버거 맛집 버거킹 존맛 헤헤헤

728x90
반응형

간만에 간편하게 햄버거가 먹고 싶었어요

그러다가는 찾은 여수 웅천 햄버거 맛집

버거킹 햄버거 존맛 이예요

 

 

거의 드라이빙쓰루를 이용하느라 맥도날드를 많이 가는데요

진짜 넘넘 먹고 싶어서리 ㅋㅋ

그러다가는 와우 간만에 갔는데 날씨가 어쩜 이래

 

 

안에서 먹기에 아쉬운 말씨 봄이 왔어요

버거킹은 웅천에만 있어 자주 오기 넘 힘들어요

그래서는 유명한 햄버거 맛도 못봤다는요 ㅠㅠ

 

 

매장은 엄청 넓고 깔끔했어요

음~손님은 많이 없어서리 좋았답니다.ㅋㅋㅋ

그냥 뭔가 요즘은 사람 많이 없는곳이 좋아요

예전에는 손님이 많이 있는곳만 찾아 갔는데

 

 

요즘은 배달도 많이 해서는 먹는데요

햄버거는 저는 사서 바로 먹는게 가장 좋아요

그래야 야채에서 물이 안나오니깐요

 

728x90

 

이게 뭘 먹어봤어야 알지

뭘 주문해야 할지 영 모르겠다는요

그래서는 들어본 햄버거랑 

요즘 나온 신상 뜨끈 뜨끈한 고걸로 주문했지요

 

 

몬스터 주문했지요헤헤헤

거기에 앵그리트리플버거 세트로

와우 제일 좋은건 제로콜라가 있다는거

안그래도 아아 먹기는 싫고 그래서 살짝 콜라 먹어야 하나 걱정했는데

마름 다이어트 시작했거든요 헤헤헤

 

 

세트로 주문했어요

제가 포테이토를 좋아해서리

하나는 트리플 하나는 그냥 포테이토로

와우 푸짐하니 좋아

 

 

근데 날씨가 넘넘 좋아서요

밖에서 먹으니 좋았지요

맛이 다르기에 반씩 잘라서는 먹었지요

와우 푸짐해라!~

이거 앵글리트리플 버거

요거는 버섯이랑 야채가 정말 가득했어요

SMALL

 

그리고 몬스터엑스는

와우 고기랑 치킨이 패티가 대박대박 

이렇게 많이 들어가 있다니

어쩜 이럴 수가

이건 아이들 울아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였어요

 

그리고 요 앵그리트리플버거는 버섯도 가득한데

이게 맛이 와우 강렬하다

향이 정말 확 나는게 이건 호불호가 갈릴맛이였답니다.

야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듯요

 

앵그리포테이토 요건 

살짝 매콤해요

저는 이건 맛이 그닥이였어요

맛이 없지만 그래도 먹을만 하긴 했지요

근데 양냠이 많이 묻은곳은 와우 맛이 강하다

 

 

포테이토는 케찹이 있어야 더 맛있다

이거는 그냥 그래요

저는 짧쪼름한 포테이토가 맛있어요

 

 

그런데 진짜 날씨가 어쩜 이리도 

급 봄이 온건지요

날이 좋아서 분위기 좋고

이렇게 야외에서 먹으니 더욱 좋았지요

 

 

맛있게 냠냠 먹고는

나들이 걷기까지 하니깐 더 좋다

신나게 룰루랄라~

이래서 따뜻한 봄이 좋은거 봄~

봄이 오래오래 있다가 지나갔음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