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선소 카페 케이크가 맛있는 맛집

728x90
반응형

남동생 생일
매번 사먹는 케이크보다
조금 특별한걸로 먹고싶어서는
조각케이크 케이크가 맛있는 맛집
투썸갔다왔지요


입구는 벌써 주차가 다되어있었어요
살짝 떨어진곳에 주차
아참 투썸 앞쪽이랑
뒤쪽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안에는 간단한 선물세트부터
준비가 되어있지요
투썸은 특히 요 텀블러 가격이 착해요


주말이라 그런지
케이크 종류가 많이 없다
아쉽게도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아이스박스 제가 젤 좋아하는 조각 케이크죵


셀프계산대로 되어 있답니다
음 다른곳보다 투썸에선
셀프계산대가 힘들어요
왜냐면 더 골고루 추가나
특히 디카페인 아메도 있구
하기에 더욱 그런듯요


날이 봄날이네요
항상 ㅋ시국 전에는
저희 모임장소였던 여수 선소 카페 투썸
언제쯤 편하게 모여서
밥먹고 카페를 즐길지


오전이라 그런지
무지 조용하니 좋았어요
투썸은 이렇게 조용한적이 있었나
싶었답니다 ㅋㅋ


널찍하는데도 항상 자리가 없었는데
신기할 정도 였답니다


2층도 있어요
그리고 테라스도 작게 있구요
옆에 선소당 요것도 바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연결이 되어있지요


요래요래 지나가서
자기가 먹고싶은거
카페 골린서 먹을수도 있지요
ㅋㅋ


두둥 작은 조각케이크 사고
케이스 넘넘 귀여워요
어쩜 어쩜 귀여워


그리고 생파
케이크 케이크 가격에 비해
크기는 작지만
맛은 강렬하다 ㅋㅋ
완전 달달달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