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

다이어트 식단 밥이 없는 두부김밥 키토김밥 만들기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잠시 빡시게 하고는
다이어트 쉬는중인데
급 살이 또 오르길래

평일이라도 다이어트식단 하려구요
그렇게해서 준비한 밥이없는
두부김밥 만들기

키토김밥 만들기 시작
두부랑 계란을 섞어섞어
어디서 봤다고 밥대신에
후다닥했지요

와 살짝 얇게했더니만
이쁘게 되었어요
근데 모르고 소금을 안했다는
괜찮아 속재료가 있으니깐

마지막 남은걸로 다했더니
어쩐지 두껍더니만
이론 뒤집다가 망했어요
ㅠㅠ
괜찮아 입에만 들어감되는거지

ㅋㅋ 재료 준비끝
익은 김치씻어서 준비해두고
청량고추도 당연히 준비
밥은 김 마지막에 잘붙으라고
찌끔 ㅋㅋ
하지만 물로해서 붙여도 되는데
오늘은 처음이라 실패할까봐서

그렇게 준비하고
단무지 우엉 전에 김밥 싸다남은거
그리고 오뎅볶음
김밥쌀때 그냥 오데 데쳐서 하는것보다
볶아서 넣음 손이 살짝 가도 맛있어요

대박대배 마는데 이론 두부에 물끼를 안빼고
계란이랑 부쳐서 일까요
김이 물에 닿아서 풀어지는듯
겉이 망했다
속은 힘이 없고

진짜 아슬아슬 겨우 밥풀 조금으로
성공한듯요
이거 안했음 어쩔
진짜 처음이니깐

보이시나요
그래도 나름 열씨미 준비한 두부김밥
대박이죵 ㅋㅋ

그런데 자를때
옆구리 터지고 난리도 이런 난리가
그냥 두툼하게 잘랐어요
김밥 김이 물에 풀어진곳은
김을 한번 싸서 자름 잘잘리더라구요
그래서 겨우 셋팅

비쥬얼은 그닥 이쁘지는 않지만
진짜 맛있어요
배도 엄청부르고
3개를 다 먹은건 아니랍니다
2개 먹었는데
밥처럼 부담은 덜한데 포만감은 짱
넘넘 맛있게 점심해결

다이어트 시단 키토김밥 만들기
두부김밥 만들기
담번엔 더 잘할듯요
닭가슴살 소제지도 넣음 더 맛있을듯요
건강하게 식단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