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

여수 해양공원 맛집 여수달구나 아이스크림 달달함에 빠지다

728x90
반응형


야간드라이브...
이럴 땐 그냥 딱 여행객처럼 행동하기
완전 그럼 여행 온 듯 살짝 설레기도 하고
기분도 들떠서 좋아져요


해양공원 와서는 들린
아니 지나치면서 맛있다고 자랑만 하더니
안 사준다더니 급 차를 돌려서 사주는
칭구님^^
요게 그렇게 맛있다고~~


올~~ 뭔가 과자랑 아이스크림이랑
과일까지 맛있겠당
늦은 밤이지만 그래도 여행객놀이니
꼭 먹어야지 ㅋㅋ


종류는 요래요래
우린 옥수수달구나와플
엥 둘인데 하나만 시키네..
나만 먹으란 건가 싶었다
근데 웬열~~
겁나 양이 많아 둘이 먹기에 딱이네


요런 것도 하는데..
ㅋㅋ 신기해 꿀잼각인데
우린 바쁘니깐 이건 패스
구경하러 다녀야 해 ㅎㅎ


와플을 이렇게 굽굽해서는
맛있게 아이스크림 넣어서는
주시는데 냠냠 맛있다
어쩔~~
또또 먹고 싶은데


양 진짜 푸짐하지요
아이스크림 와플하나 뜯어서
같이 냠냠하면 꿀맛
신기한 건 저 알알이 뜯어져서 먹기완 전 편하다는 거임요.
ㅋㅋ 달구나 구수하니 맛있음요
또 생각날걸 하더니
또 생각나는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