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수 부삼 삼겹살 맛집 꼭대기연탄 부삼에 상륙하다~~

728x90
반응형


예전에 서방과 데이트한다고
종화동 카페 갔다가
들렸던 꼭대기연탄
와우 그게 부삼에 상륙했어요


여수 부삼 삼겹살 맛집
진짜 많은데 그중에서도 진짜 연탄으로 구워
삼겹살이 고소해지는 신비함을 맛볼 수 있는 맛집



종화동에서는 진짜 핫핫 여름에가서
분위기는 좋았지만
엄청 더웠었는데
여긴 시원하니깐 너무 좋았어요


메뉴는 요렇게
ㅋㅋ 삼겹살이 그리 비싸지 않아요
게다가 세트로 즐기면 더욱 가성비도 좋아요


꼭대기연탄 청결연탄 사용
직접 구워주시는데
그래서 편하게 즐기면되요
완전 육즙이 뚝뚝 삼겹살이 이렇게 고소할 일이야~~


기본도 이렇게 나오는데요
음 특히 꽈리고추 구워먹음 맛있어요
그리고 김치도 완전 푹익어 구워먹음 짱이지라~~


이렇게 기본 3인분 올려서 구워주셔요
고기랑 소시지 꽈리고추 파는
구워서 꼬치구이로도 만들어주시지요 ㅎㅎ


이 계란찜이 서비스라니
정말 양이 푸짐해요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랍니다
완전 부드럽고 맛있는 게
밥 생각나게 해 줘요


이 차돌된장찌개 진짜 별거 없어 보이는데
맛있어요
특히 고기 다 굽고 반정도 먹고는
냄비 올리고 짜글이처럼
쫄여두 꿀맛
밥 말아서 먹고 싶은 그 맛


이렇게 구워주시고
김치랑 콩나물 올려 굽고
특히 소금에 찍어 먹음 진짜 고소함 두 배
저는 소금에 찍어먹는 게 더더 맛있었어요
기본은 셀프바 이용할 수 있지요


마지막 냉면
와 이건 진짜 먹어야 해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마지막 입가심까지 깔끔 완벽하게 즐겼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