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중/치팅데이

여수 깔끔하게 간단하게 본설렁탕 해장하기 딱

728x90
반응형

여수에 본죽 본비빔밥에 이어
본설렁탕 집도 생겼어요


우연히 지나치다 보고는
꼭 가봐야겠다 했는데
드디어
무슨 할인행사도 많이 하고 있었어요


본설렁탕 메뉴도 다양하다
제가 국밥은 못 먹어서
요렇게 국밥 말고도
다양하게 있는 곳 너무 좋아요


가게도 깔끔하고
특히 시장 쪽인데
위쪽주차장에 주차하고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특히 뼈다귀해장 설렁탕 할인하고 있지요
올~~

우선 가게가 깔끔하니 좋아요
그리고 간편하게 후다닥
먹고 갈 수 있다는 거
시장에 들렀다 가기에도
딱 좋은 곳이지요


네이버 영수증리뷰 이벵까지
조기 이레타운주차장 한 시간 이용
전 밥 먹고 후다닥 다이소까지
정말 좋았지요

여기에 소금, 후추가 있어요
뭔가 깔끔하지요
이 깔끔함이 오래가야겠죠



뼈해장국
음 작은 뼈들이 가득가득
전 살짝 고기는 많이 있지만
부드러움음 덜한 거 같았어요

저는 입에서 녹는듯한
그런 부드러운 고기가 좋은데
푹 익힌
씹는 식감을 즐기시는 분은 좋을 듯


사이드 메뉴인 떡갈비
가격도 뭐 그런대로 착해서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
주문해 먹어도 좋을듯해요


요래 서방은 해장설렁탕
국물이 끝내줘요
진짜 해장용으로
얼큰함과 부드러움이 한 번에
전 요게 더 맛있었어요


음 해장은 본설렁탕
깔끔하게
하지만 반찬은 아쉬움이 그득그득
좀 더 있었으면 좋을 듯
반찬이 많은걸 좋아하지라서

반응형